본문 바로가기

음악

YUI

태양의 노래를 다시 보다가 좋아했던 노래 정리 겸

이 영화는 어렸을 때 되게 재밌게 본 영화이자 나에게 유이라는 가수를 알려준 영화다.

영화보고 굿바이데이즈는 독음을 프린트해서 다 외웠을만큼 정말 좋아했음 글쓰면서 다시 들어보는 중인데 소름인게 가사를 생각하기 전에 입에서 따라 부르고 있음ㅋㅋㅋ








태양의 노래 영화 자체는 그냥 무난한 내용인데 노래가 좋아서ㅋㅋ

처음에는 태양의 노래로 해서 영화 소개글을 적어볼까 했는데 이거 움짤 만들다가 너무 짜증나섴ㅋㅋ그냥 유이노래 몇개 넣어서 쓰기로 바꿈

만들고보면 별거 아닌데 만들기 전에 새로운걸 습득하는게 어렵고 귀찮다.


아 마지막에 카오루가 복수함ㅋㅋ코지도 볼 꼬집힘

영화 보고 나면 서핑해보고 싶은 욕구가 듦 재밌겠다.




tokyo도 되게 좋아했었음 

우리나라 가수가 일본 활동하면서 이 노래 듣고 힘을 많이 받았다고 한 인터뷰를 보고 듣기 시작했는데 좋은 선택이었다. 잔잔한 기타소리도 좋고ㅋㅋ가끔 생각나는 노래임



che.r.ry는 발랄한 노래라 좋아했었음 이거랑 롤링스타랑 자주 들었는데 두개중에서는 체리 더 많이 들음


이 노래도 좋은데 도입보다 후렴이 좀 더 좋음 근데 파라다이스키스 엔딩곡인지는 몰랐네ㅋㅋㅋ

영화도 봤는데 아 영화 엔딩의 여운을 느끼지 않고 그냥 껐나봄 영화가 너무 노잼이라......내가 파라다이스 키스 만화로도 다 보고 애니까지 챙겨봤었는데 영화 진짜ㅋㅋㅋ그래도 노래는 좋으니까


이렇게 학창시절에 많이 들었던 일본 여자가수 셋 중 두명을 적었다ㅋㅋ

남은 사람은 또 시간이 나면ㅋㅋ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Journals  (0) 2019.04.28
愛愛愛(aiaiai), Flavor  (0) 2019.03.03
니 생각, 아이돌, 처음  (0) 2018.11.18
너를 그리다  (0) 2018.08.26
멍하니 있어  (0) 2018.08.09